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종료)




 티스토리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

 아직 블로그 글도 많이 부족하고, 내용도 부족한 저에게 티스토리 초대장이 10장이나 왔네요.

 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통해서는 5장의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티스토리에서는 스펨블로거를 걸러내기 위하여 초대장 제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운영 중인 블로거에게 직접 새로운 뉴비 블로거를 초대할 권한을 주는 것이지요. 네이버블로그처럼 스펨블로그로 가득차지 않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참 마음에 듭니다.


 글에 공개댓글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하는 이유 혹은 사연을 적어주세요.

 비공개가 아닌 공개댓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언젠가 나중에 자신이 어떤 각오로 블로그를 개설하려고 했었는지 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아서 이기도 하고, 또한 서로가 서로의 사연들을 보는 것도 각오를 다지는 일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 제가 댓글로 몇 분을 선정하고 나면, 선정되신 분은 이메일을 비공개 댓글로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무단으로 수집하는 나쁜 사람들이 많아서 이메일은 비공개 댓글로 달아주셔야 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린 뒤 일주일 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적어도 하나 이상의 포스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렸음에도 불구하고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실 경우 다시 회수하겠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드린 분들은 저의 블로그 관리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그 블로그를 방문해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절실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더 기회를 드리기 위함입니다.

 초대장을 드린 분들은 제가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명이 다중이 하면서 여러장의 초대장을 받으려고 하셔봤자 확인 가능하며, 곧바로 신고 및 초대장 회수하겠습니다.


 애착을 가지고 열심히 자신의 공간을 꾸밀 분을 찾습니다. 그런 분들에게만 티스토리 초대장을 드리고 싶습니다. ^_^